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- 토리 차르토프스키 지음 / 박희라 옮김 더난 출판 / 25,000원
현대인 브랜드를 소비하다
브랜드가 현대인의 일상을 지배하다!
권남희 평 : 책을 읽고나니 브랜드는 마치 계급사회에 태어난 사람들을 보는 것같다.
세계적 브랜드의 명성을 얻기위해서는 물건도 좋아야하지만 소비성향이 강한 여성들을 사로잡아야 한다.
'권남희의 독서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황석영 '바리데기' 장편 소설 (0) | 2008.01.26 |
---|---|
도스토예프스키 유럽인상기 (0) | 2007.12.29 |
쇼펜하우어 '문장론 ' (0) | 2007.12.29 |
화가의 아내 - 아트북스 (0) | 2007.12.29 |
곱게 늙은 절집 25곳 (0) | 2007.12.29 |